the lyris, the melody...just suits me very well..
im in love with this song rite now..
Can't U See
Geu chagap deon mal aetae udeon mal
Eonjena naege dallyeoga kkwagan ajugo miso jiteon neo
Sseurarin mameul nogimyeo nan jameseo kkae
Nunmul mani gyesok heureune
Oh can't you see, neomudo niga saengak na tto saengak na
Oh can't you feel, yeojeoni geu nari tto saengak naneun de
Our love won't fade away, nal tteonan daneun mareun namgyeo dugo gajima
Ibyeoriran heunan maljo chado hajima, neoye dwireul georeo gal ppunya
Na sure chwihae gireul georeumyeo tto eoneusae neoye jibape
Ireoji malja ireoji mara doraseon naye bal georeum
Michil geogateun, oh, oh gaseume neoreul bureune
Oh can't you see, ppeonan sarang ije jiwo ganeunde
Oh can't you feel, aryeonan chuwok mani seon myeong haejine
Our love won't fade away, nal tteonan daneun mareun namgyeo dugo gajima
Ibyeoriran heunan maljo chado hajima, neoye dwireul georeo gal ppunya
Neo geudaero dorawa jullae geunyan dora omyeon dwe
Neol jiwo beorilsu neun eopneun geol
Memareun nunmuldo tto memareun gaseumdo
Da ijeo julsu ineun naya
Our love won't fade away, neon naega anira neun mareun baeteo dujima
Gaseum soge nameul mallo sancheo jujima, neoye dwireul barabol ppunya
translation :
Sseurarin mameul nogimyeo nan jameseo kkae
Nunmul mani gyesok heureune
Oh can't you see, neomudo niga saengak na tto saengak na
Oh can't you feel, yeojeoni geu nari tto saengak naneun de
Our love won't fade away, nal tteonan daneun mareun namgyeo dugo gajima
Ibyeoriran heunan maljo chado hajima, neoye dwireul georeo gal ppunya
Na sure chwihae gireul georeumyeo tto eoneusae neoye jibape
Ireoji malja ireoji mara doraseon naye bal georeum
Michil geogateun, oh, oh gaseume neoreul bureune
Oh can't you see, ppeonan sarang ije jiwo ganeunde
Oh can't you feel, aryeonan chuwok mani seon myeong haejine
Our love won't fade away, nal tteonan daneun mareun namgyeo dugo gajima
Ibyeoriran heunan maljo chado hajima, neoye dwireul georeo gal ppunya
Neo geudaero dorawa jullae geunyan dora omyeon dwe
Neol jiwo beorilsu neun eopneun geol
Memareun nunmuldo tto memareun gaseumdo
Da ijeo julsu ineun naya
Our love won't fade away, neon naega anira neun mareun baeteo dujima
Gaseum soge nameul mallo sancheo jujima, neoye dwireul barabol ppunya
translation :
Those cold and torturing days, I always run to you and hold you tight
And you will give me a smile, It melts my bitter heart then I wake up
My tears keep falling
oh can’t u see, I think about you, who always looked at me, all the time again and again
oh can’t u feel, I still think about that day
*Our love wont fade away
Throw away the words like you’re leaving me and don’t go
Don’t say farewell so easily, Since I’m walking behind you
Throw away the words like you’re leaving me and don’t go
Don’t say farewell so easily, Since I’m walking behind you
I got drunk as I walk on the street then I’m standing in front of your house
(Telling myself) “Let’s don’t do this” “Don’t be like this”
As I’m stepping backward, Deep inside my heart, I’m calling out your name like crazy
(Telling myself) “Let’s don’t do this” “Don’t be like this”
As I’m stepping backward, Deep inside my heart, I’m calling out your name like crazy
oh can’t u see, I’m erasing my obvious love
oh can’t u feel, Only the hazy memories are more vivid.
Repeat *
Will you come back and be like you used to? Just come back is alright
I can’t erase you, Dry tears and even more dry is my heart,
I can forget it all
Our love wont fade away
Don’t erupt into words that I’m not the one
Don’t hurt me with words which are still being left in your heart
Since I’m watching you from behind.
oh can’t u feel, Only the hazy memories are more vivid.
Repeat *
Will you come back and be like you used to? Just come back is alright
I can’t erase you, Dry tears and even more dry is my heart,
I can forget it all
Our love wont fade away
Don’t erupt into words that I’m not the one
Don’t hurt me with words which are still being left in your heart
Since I’m watching you from behind.
No comments:
Post a Comment